음식

[평촌배달음식] 내손동 신안수산2호점, 명품광어

소소심심 2023. 2. 26. 21:13
반응형

내손동에 위치한 신안수산2호점에서 명품광어 중(2~3인)을 주문했다.

 

구성은 심플했다. 광어, 초장, 밑반찬 몇개로 간단히 구성되어 있었다.

1

 

광어는 지느러미, 등살, 뱃살등 여러가지 부위로 구성되어 있었다. 약간의 순무와 와사비가 같이 있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숙성회 느낌이었다.

 

밑반찬은 콘셀러드, 상추, 새우, 마늘, 고추로 구성되어 있어 심플했다. 일반적인 횟집 매장에서 먹는 많은 밑반찬을 기대했다면 다소 실망 할 수도 있다.

 

밑반찬이 많이 없지만 회 본연의 맛에 충실한 느낌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