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도미노피자 신메뉴, 크랩&립하우스피자(feat.칙볼 파스타), 솔직후기

소소심심 2023. 1. 15. 22:15
반응형

[크랩&립하우스 씬피자]

SKT 0 day 프로모션 50% 할인쿠폰으로 피자헛 반반 신메뉴 크랩&립하우스피자를 씬으로 주문해 먹었다. SKT 0 day 프로모션은 배달, 방문포장 둘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고, 2만5천원 ~ 4만5천원을 구매할 경우 사용할 수 있다. 다른 할인이랑 중복할인은 안되니 주문할때 참고하면 된다.

도미노

 

핫소스 2개, 피클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갈릭디핑소스는 추가로 구매했다. 왼쪽은 크림치즈와 대게다리살을 토핑으로 올린 부분으로 먹었을때 크림치즈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느껴졌다. 대게의 맛은 많이 느껴지지 않았다. 오른쪽은 립스테이크와 페퍼로니가 토핑으로 올라가 있었다. 생각보다 립스테이크 토핑이 많이 없었다. 피자맛은 무난했다.

도미노

 

칙볼(치킨볼)스파게티는 생각보다 치킨볼이 많이 들어 있었다. 그 외에도 페퍼로니가 제법 많이 들어 있었다. 맛은 우리가 알고있는 오븐스파게티 전형적인 맛이었다.

도미노

 

통신사 할인으로 50%할인된 가격으로 싸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할인이 없다면 주문하기 망설여 질것같다.

도미노

 

반응형